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윕매니지먼트, 스마트한 홈케어 헬스&뷰티 디바이스로 시장 선도윕매니지먼트 신현수 실장
박용환 기자 | 승인2016.09.19 13:41

전 세계적으로 한 해 평균 흡연으로 사망하는 인구가 약 510만 명으로 조사됐다. 하지만 이보다 더 많은 대략 530만 명이 운동부족으로 사망한다. 바쁜 현대인들이 어디서나 셀프로 짧은 시간 효과를 낼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인 기업이 눈길을 끈다.

 

 

얼리어답터들을 사로잡은 혁신과 편의

 

신개념 헬스&뷰티 디바이스를 수입·유통하는 윕매니지먼트는 2014년 11월 설립해 2015년 7월부터 본격적으로 판매를 시작한 기업으로 1년여 만에 현대와 신세계 등 9개 백화점에 입점하면서 고성장을 이룩했다.

 

단기간에 성과의 핵심 제품은 의료기기인 닥터패드(DR.PAD)와 운동기기인 스포패드(SPOPAD)이다. 닥터패드는 근육 뭉침 및 마비근육을 완화시켜주는 개인용 저주파 자극기이고, 스포패드는 복부, 엉덩이, 허리 등 운동이 필요한 부분에 부착하면 저주파 전기신호가 운동신경을 자극해 근육강화 및 다이어트에 효과적인 제품이다.

 

두 제품 모두 간단한 신체부착 만으로 언제 어디서든 짧은 시간에 효과를 볼 수 있다는 장점 때문에 백화점 매장, 홈쇼핑, 온라인쇼핑몰 등을 중심으로 폭발적인 관심을 모으고 있다.

 

닥터패드는 우수의약품관리기준(KGMP) 테스트를 통과한 의료기기로 말초신경을 자극해 혈액순환을 돕고 근육을 완화시켜 물리치료 효과를 얻을 수 있으며 스포패드는 저주파의 고통 없는 자극으로 인한 근육의 반복적 수축과 이완이 신체의 균형을 잡아주고 관절에 무리가 가지 않는 운동기기로 관계자에 따르면 “1회 20여 분의 사용만으로도 윗몸 일으키기 200번의 효과를 얻을 수 있다”고 했다.

 

윕매니지먼트라는 상호명은 VVIP(Very Very Important Person)의 철자 ‘V’가 연달아 있어 ‘W’(더블유)로 보이는 것에 착안한 것으로 고객을 VVIP로 생각하며 관리하겠다는 의지가 담겨있다. 그 의지의 표현으로 온·오프라인 판매가격을 동일화한 것 또한 특징이다.

 

이곳 신현수 실장은 “어디에서 사느냐에 따라 가격이 달라진다면 고객의 신뢰를 잃을 수 있어 가격을 통일했다”는 말과 함께 “온라인과 오프라인 모두 직영으로 운영하기에 가능한 일이었다”고 언급했다.

 

한편 윕매니지먼트는 페이스 클렌져, 칫솔, 마사지기 브랜드인 포레오(FOREO), 피부탄력을 개선시켜 쳐짐을 방지하는 조강킨(ZOGANKIN)의 홍보 및 판매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. 신 실장은 올 10월 말~11월 초에는 콜라겐 재생 미용기기 뉴와(NEWA)를 새롭게 런칭 할 계획이며, 내년에는 국내시장 점유율 확대, 중국 및 동남아 시장 진출을 목표로 전기근육자극요법(Electrical Muscle Stimulation, EMS) 관련 신제품 출시 및 OEM 방식의 자체제작도 시행할 계획이라 했다.


박용환 기자  praypyh@naver.com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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